본문 바로가기
생각파워_끈기프로젝트

동기부여모닝콜60일차

by 100djr 2022. 2. 25.
728x90
반응형

- 닐 파텔

 

팬데믹 이후 디지털 광고 지출은 계속 증가하고 있다.

소비자에게 새로운 관점을 제공하지 못한다면 당신의 디지털 마케팅은 성공하기 어렵다.

디지털 마케팅 레드오션 시대에 차별화를 통해 계속 성장할 수 있는 방법

  • 콘텐츠를 차별화하라. 통계와 데이터를 이용해 자신의 이야기를 하라. 자신의 경험을 이야기하라.
  • 새로운 콘텐츠를 만들기보다 기존 콘텐츠를 업데이트하는 것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하라.
  • 인플루언서 마케팅
  • 옴니채널 방식으로 접근하라.(옴니채널 : 소비자가 오프라인, 온라인, 모바일 등의 여러 경로로 상품을 검색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서비스)

https://youtu.be/j5nxL2IZCxs

'나는 콘텐츠의 변화에 빠르게 대응하는 창조자입니다.'

I am a content creator who is quick to respond to evolving trends.

나는 콘텐츠의 변화에 빠르게 대응하는 창조자입니다.

I am a content creator who is quick to respond to evolving trends.

나는 콘텐츠의 변화에 빠르게 대응하는 창조자입니다.

I am a content creator who is quick to respond to evolving trends.

나는 콘텐츠의 변화에 빠르게 대응하는 창조자입니다.

I am a content creator who is quick to respond to evolving trends.

나는 콘텐츠의 변화에 빠르게 대응하는 창조자입니다.

I am a content creator who is quick to respond to evolving trends.

 

728x90
반응형

'생각파워_끈기프로젝트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김미경의 성공습관 따라하기  (0) 2022.03.01
동기부여모닝콜61일차  (0) 2022.02.28
동기부여모닝콜59일차  (0) 2022.02.24
동기부여모닝콜58일차  (0) 2022.02.23
동기부여모닝콜57일차  (0) 2022.02.22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