728x90
반응형
- 닐 파텔
팬데믹 이후 디지털 광고 지출은 계속 증가하고 있다.
소비자에게 새로운 관점을 제공하지 못한다면 당신의 디지털 마케팅은 성공하기 어렵다.
디지털 마케팅 레드오션 시대에 차별화를 통해 계속 성장할 수 있는 방법
- 콘텐츠를 차별화하라. 통계와 데이터를 이용해 자신의 이야기를 하라. 자신의 경험을 이야기하라.
- 새로운 콘텐츠를 만들기보다 기존 콘텐츠를 업데이트하는 것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하라.
- 인플루언서 마케팅
- 옴니채널 방식으로 접근하라.(옴니채널 : 소비자가 오프라인, 온라인, 모바일 등의 여러 경로로 상품을 검색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서비스)
'나는 콘텐츠의 변화에 빠르게 대응하는 창조자입니다.'
I am a content creator who is quick to respond to evolving trends.
나는 콘텐츠의 변화에 빠르게 대응하는 창조자입니다.
I am a content creator who is quick to respond to evolving trends.
나는 콘텐츠의 변화에 빠르게 대응하는 창조자입니다.
I am a content creator who is quick to respond to evolving trends.
나는 콘텐츠의 변화에 빠르게 대응하는 창조자입니다.
I am a content creator who is quick to respond to evolving trends.
나는 콘텐츠의 변화에 빠르게 대응하는 창조자입니다.
I am a content creator who is quick to respond to evolving trends.
728x90
반응형
'생각파워_끈기프로젝트' 카테고리의 다른 글
김미경의 성공습관 따라하기 (0) | 2022.03.01 |
---|---|
동기부여모닝콜61일차 (0) | 2022.02.28 |
동기부여모닝콜59일차 (0) | 2022.02.24 |
동기부여모닝콜58일차 (0) | 2022.02.23 |
동기부여모닝콜57일차 (0) | 2022.02.22 |
댓글